아슬라

아사쿠사 실크푸딩/浅草シルクプリン

아슬라코 2023. 8. 4. 09:17

5개 샀는데 5개만 사서 후회했다
아사쿠사에 가면 꼭 여기 실크푸딩🍮 .
.
.
.
.
.
.
.
.
도쿄 아사쿠사 아사쿠사맛집 도쿄카페 오모테산도 시부야 여행 감성 데일리 오오티디 데일리룩 셀카 셀 팔로우 서울 부산 도쿄여행 여행에미치다_도쿄 asakusasilkpudding tokyo outfit daily selfie ootd like dailylook

아사쿠사 실크 푸딩〃
浅草シルクプリン🍮
진짜 존맛탱탱구리 근데 매장이 대만스럽다.

일본 도쿄 東京 東京旅行 日本 일본 일본여행 도쿄여행 여행 旅行 Tokyo Japan 浅草シルクプリン

🍮아사쿠사 아사쿠사 실크푸딩🍮
-
✔ ️아사쿠사 실크푸딩 (¥ 390)
✔️ 그린티 푸딩 (¥ 390)
✔️ 가심비 ♥️♥️♥️♥️♥️
-
일본에 방문하면 꼭 먹어야하는게 푸딩이잖아요〰️ 이곳도 여행책자에 많이 언급되는 곳인데요😗 종류는 생각했던 것보다 다양했어요‼️ 포장도 너무 귀엽게 되어있고 물엇보다 유리병에 들어있어서 다 먹고 나서 씻어서 보관할 수 있어요👍🏼 맛도 있었고 선물하려고 여러개 샀더니 예쁘게 포장도 해주셨어요😍 사진은 이곳 시그니처 메뉴인 아사쿠사 실크 푸딩😊

-
아사쿠사는 걸어다니며 먹기 좋은 작은 먹거리를 파는 가게가 많아서 !
푸딩도 걸터앉아 먹고 유부초밥도 미리 사놓습니다😋
도구를 사고 다시 간식타임을 갖겠습니다.

아사쿠사시노다즈시

이렇게보니 다시가야겠네
다맛있네 살쪄서갑니다
도쿄여행 일본여행 여행중
아사쿠사맛집 시부야맛집
시부야우사기 우사기
아사쿠사스시잔마이 스시잔마이
아사쿠사우나테츠 우나테츠
아사쿠사이치란 이치란
아사쿠사이에야스 이에야스
하라주쿠자쿠자쿠 자쿠자쿠
오모테산도와라타코 와라타코
아사쿠사오이모야상쿄오신 오이모야상쿄오신
실크푸딩
아사히생맥주 나마비루

도쿄 여행 1-2일차
1.인생 맛집... 전혀 상상하지 못했던 맛이었다 붕장어가 가장 맛있었는데 바삭하고 유자향이 같이 퍼지면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바삭한 김이랑 어디서도 기본은 하는 새우도 너무 맛있었다 어제 오늘 먹은 것 중에 단연코 최고
2.첫날 밤에 너무 늦게 도착해 찾아간 이치란 가깝고 기본은 하는 맛이 장점이지만 얼마전 서울에서 먹은 라멘트럭이 더 맛있었다
3.계란말인데 달달하고 살살 녹는다~
4.유명 가이센동 맛집 맞은편의 사람 없는 식당에서 먹은 가이센동 밥이랑 저 해물들이 조화가 좋았다
5.센소지 뒤의 6단계 말차아이스크림 집에서 산건데 4,5단계 더블 먹었다 쌉쌀하고 진한 녹차맛이 좋았다
6.이건 푸딩이고 걍 그저 그럼
7.신주쿠역에서 먹은 장어덮밥 개비싸고 잔가시 많고 간도 부족하다 불합격.
8.이건 지금 먹고 있다 배부른데 맛있어서 계속 먹는 중 내일도 많이 먹어야징~
먹 여행 일본 도쿄 도쿄맛집 텐동 카네코한노스케 라멘 이치란 계란말이 츠키지시장 가이센동 하레노히쇼쿠도 아이스크림 스즈키엔 푸딩 장어덮밥 우나테츠

🗼도쿄 먹모음zip.

1-2. 하코네-신주쿠 왕복 로망스카(기차)에서 먹었던 에키벤 🍱 오직 기차에서 도시락을 까먹는 로망을 실현하기 위해 잡았던 일정인데 동그라미 통 에키벤이 특히 맛있었고 하코네가 기대 이상으로 엄청 좋아서 행복했다.

3. 도쿄에서 첫 식사로 먹었던 스시잔마이 🍣 한국보다 스시 자체의 단맛보다는 신맛이 강해 처음에는 낯설었지만 와사비를 추가했더니 감탄하면서 먹었던.

4. 일본에서 먹는 푸딩은 실패없지 🍮 크림같이 부드럽고 바닐라맛이 강한 커스터드 푸딩이다. 친구는 스타벅스 슈크림바움쿠헨 맛이랑 똑같다고 했다. 바닥에 깔린 바닐라빈이 잔뜩 보이는 카라멜 시럽이 킥 .ᐟ

5. 신주쿠에서 먹은 츠케멘야스베에 🍜 오픈런 1등으로 먹었는데 우리 뒤로 쭉 줄을 섰다. 큰 기대없이 먹었다가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면발은 저 세상 쫄깃함에 국물은 감칠맛이 좋았다.

6. 케이크로 유명한 디저트가게 하브스 🍰 밀크 크레이프 케이크는 과일이 잔뜩 들어가있어 비주얼도 예쁘고 많이 달지 않아 맛도 예상대로 좋았다.

7. 여기저기서 강력 추천 받았던 규카츠모토무라 🥩 지금까지 먹어본 규카츠 중에 가장 고기가 부드러웠다. 유명한 데는 이유가 있었던.

8. 영화 킬빌에 나와서 유명한 대형 이자카야 곤파치니시아자부 🍢 일본에서 실패없다는 가라야게 그리고 꼬치 중에는 닭껍질꼬치가 가장 맛있었다. 무드 있는 분위기는 덤.

9. 하코네유모토역에 도착하자마자 STELLA 젤라또🍦 개인적으로 일본에서 먹은 디저트 중에 가장 맛있었다. 피스타치오랑 넛츠 중에 절대 못 골라서 무한 고민했는데 다행히 두 가지도 선택할 수 있었다. 넛츠가 대박적 .ᐟ

10. 가게도 거의 없는 시골인 하코네 숙소 근처에서 먹은 돈카츠🍴 일본어 메뉴판밖에 없고 구글맵에도 일본인의 후기만 가득한 찐 로컬 맛집이었다. 투박하게 생겼는데 엄청 부드러웠던 카츠 고기와 반찬으로 줘서 좋았던 알감자조림.

우무푸딩먹는데 아사쿠사푸딩생각나는디 누가 사다줄사람ㅠ;; 🥺

먹 간식 실크푸딩 멘치카츠 아사쿠사멘치카츠 바나나우유 오뎅 어묵 편의점오뎅 아사쿠사 도쿄 일본 모녀여행 단풍없는단풍구경 엄마말좀그만해 엄마그만좀사라져

왜 이렇게 맛있는 거지😆
푸딩은 먹어본 것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
키에리 꿀고구마치즈케이크 콘크럼블치즈케이크 푸딩 살구우유푸딩 2위로밀려남 내기준으로ㅋㅋ

超好吃,無敵好吃🍮
吃完一個馬上想再買2個那麼好吃🤤
淺草寺 淺草美食 淺草必吃 淺草絲滑布丁 센소지 아사쿠사 가미나리몬 雷門 푸딩 도쿄여행 도쿄맛집 아사쿠사맛집 센소지맛집 핵맛 강추맛집 Japan pudding 먹방투어

아사쿠사 센소지-투어시작! 도쿄여행 실크푸딩-먹으러옴!! 존맛탱 쌀과자-같은것도사먹구 기념품-도구입완료! 점심식사-하러가야지~ 룰루랄라 일본여행 🇯🇵

.
.
.
하루종일 돌아다니며 먹는다
오늘도 이것저것 ㅋㅋㅋ .

스즈키엔 녹차아이스크림 (7단계까지 있음)
이름모를전병 .
.
.
아사쿠사돌아다니기 열매맘도쿄 도쿄여행 먹는게남는거 살로ㅋㅋㅋ 내일도먹자 하루이만오천보😝

오리지널 로 마무으리 디저트 먹 먹방 맛 맛있다 먹부림 과채음료 마시고 있는데 스몰토크 걸지마 플리즈

실크푸딩 🍮
아사쿠사 마무리는 실크푸딩 과 함께 :)
.
.
달달 푸딩 도쿄 tokyo tokyofood
tokyodessert silkpuding sweet tokyotrip pudding

너 정말 ... jmt 😭❤
.
.
.
.
.
데일리 daily 여행 일본 도쿄 아사쿠사 푸딩 디저트 디저트 먹스타 먹방 먹 푸드 음식 푸드 맛 맛스타 맛있다 댓글 팔로우

'아슬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레제주뒷고기  (0) 2023.08.13
중화요리팔공  (0) 2023.08.08
동백역 하얀집  (0) 2023.07.30
에그궁  (0) 2023.07.26
팔공티  (0) 2023.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