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

데님 점프수트 와이드 오버롤 점프슈트 여성 팬츠

아슬라코 2024. 1. 16. 15:47

파워 J 인 나랑 , 극 P 인 언냐랑

✈️시작부터 다사다낭 했던 출장은 ✈️뱅기 놓치고
결국 못 탔답니다 ..

저번달 서울행에서 눈앞에서 뱅기 놓친후로 학을 떼서
일찍 나가야한다고 어젯밤부터 말했는데
이정도면 충분하다고 언니님께서 말하시길래 .
소요시간보고 움직였찌만
고가도로에서 트래픽jam 완전 코 됨.

결국 탑승수속 마감해서 제주항공으로
끝에서 끝으로 미친듯이 뛰어다니며
표를 구했지만 , 한자리 뿐이고
허탈한 마음에 언냐한테 가서

👩🏻‍🦰예인 : “언냐 아기있는 4인가족 밖에 안남아서
올 가능성이 높대. 우리 저거 못탄다 절대”
하니깐

👩🏻채언 : ”(물을 마시며) 아니 ? 잘하면 탈수 있다 !!!!! “ 하길래

👩🏻‍🦰예인 : “ 어떻게 타는데 ?”

👩🏻채언 : “ 아기가 아플수도 있어요 ☝🏽”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지도 못했던 답변이였다 .
하지만 4인가족은 탑승완료 하였고 ,
우린 제주항공 마저 타지못했다 .

나는 심장이 발랑발랑 하는데
언냐는 엄청 침착하게 하는말
“일단 커피부터 한잔하자.
지금 해결할수가 없잔아 .
난 택시에서부터 못갈거라고 이~미 생각했다 “

이라는데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진정하고 오늘 일찍 도착해서
공구중인 닥터블레딕썬크림
촬영 어떻게 할지 다 생각 해놨다고
여기서라도 찍자니깐

👩🏻채언 : “얼굴이 커졌다 작아졌다 완전 매직이네 ??🤩”
이러고 있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황이야 어쩔수 없지만
언냐가 너무 웃기고 마음편해 좋겠다.

같은배에서나왔는데너무다른거아니니
포엘라출장
송자매다사다낭

-

.
로렌의 호캉스 2탄
Look no.1

저번에 말씀드린데로, 이번주 2박 3일로 신라호텔 호캉스 왔어요.
이번엔 아이와 함께라 챙길 것도 신경 쓸 것도 많네요.
이번에도 6벌 준비 했는데 빠뜨린 것도 많아
다 입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ㅎㅎ
정신 없는 첫째날 피드 시작 합니다~
다들 바쁘시니 하루에 하나씩 올릴께요^^

패션계정 패션피플 패션계정 호캉스룩 신라호텔

[데님볼레로자켓]29,000원✔️ [데님점프수트]48,000원✔️ 시원한 데님원단 시크한 무드 ~!!✨ 제대로된 여름셋업 하이웨스트 디자인의 와이드 팬츠로 누구나 입었다하면 모델핏가능👌🏻 노카라볼레로자켓은 따로 캉캉스커트나 화이트데님팬츠랑 같이 코디해도 좋아용🖤
.
.
셋업 데님셋업 데님자켓 볼레로점프수트 볼레로자켓 여름자켓 반팔자켓셋업 점프수트셋업 여름점프수트 셋업맛집 점프수트맛집 삼산동옷가게 삼산옷가게 울산옷가게 울산어썸

[데님끈점프수트]47,000원✔️ 뒷태가 매력적인 데님점프수트 !!! 🤍 허리뒤 아일렛 디테일이 있어 몸에맞는 슬림핏으로 사이즈를 조절하실 수 있어용🪡 볼레로가디건이랑 입어도 예쁘고 안에 반팔티 레이어드 해주시면 조금더 데일리하게도 활용이 가능한제품입니다🏃‍♀️
.
.
점프수트 청점프수트 점프수트코디 점프수트맛집 여름점프수트 나시점프수트 삼산동옷가게 삼산옷가게 울산옷가게 울산어썸

𝗟𝗘𝗘𝗢𝗡 𝗠𝗢𝗢𝗗

리온무드

초가을까지 쭉 착용 가능한 요녀석✌️
점프수트

찐's 여행룩💙 feat. Guam

유교걸 단정한 오피스룩만 올리다
좀 부끄 부끄하지만...😆
피드가 너무 단조로운 것 같아
여행룩을 가끔씩 refresh 차원에서 올린다요~🥰

여행을 참 좋아해서
많이 다녔네요...여긴 괌이었어요~😇

청자켓 청치마 청바지 청소재를 넘나 좋아하는데
이 옷은 몸에 딱 fit 되어 디자인 넘 맘에 드는데
제가 핑크만큼 좋아라 하는 데님이라서 바로 get!!!!
꽤 타이트하지만 스판소재라서 넘 편해요~
이때 자연 태닝을 해서 팔다리가 아아까지는 안가고..캬라멜 마끼아또 정도 되나보네요 ㅎㅎㅎ
또 가고 싶으네요. 괌... 여름 겨울 다 가봤는데
여름보다 겨울에 바닷물도 맑고 스노쿨링도 훨
잼났던 기억이 있어요~
물이 맑으니 fish님들 동선 파악이 꽤나 쉬웠던 기억이...새록새록🤩
올해는 어디를 갈지... 고민이 좀... ㅋ

여행룩
jean
청코디 데님코디



이현이랑 커플룩 입고 예쁘게 사진찍고 싶었는데
역시 내맘처럼 될리가ㅋㅋㅋ
이현아..너 비누방울 문화센터에서는 좋아했잖아…
엄마 이쁜사진 포기하고 최선을 다했다!🤣

담에는 더 큰 비누방울을 불어보자!

엄마랑아들커플룩

주말가족나들이
아울렛놀기좋네
롯데아울렛타임빌라스
오늘운전많이했다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