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슬라

홍만당

아슬라코 2023. 9. 1. 04:00

𖤐

맛있어서 또또또또,,,간집😌
꼬까모찌 입니다.
명동 을 먹어본적은 없지만,
아마 곧 줄서서 먹어야될정도로 맛있는 곳입니다.

딸기시즌이 아니어서 딸기맛이 살짝아쉬워도 맛있는곳.

쫀득하니 얇은 찹쌀떡에 적당한팥과 과일이👍🏻

지인도아니고, 도 아니예여 ㅋ
연경동 맛집 자꾸사라지면 안됩니다.
ㅋ ㅋ ㅋ ㅋ ㅋ

암튼 대존맛👍🏻
마지막픽업 16시, 예약하고 가세여.
사진은 모찌 컷팅요청한거예요.
기본은 통모찌입니닷

📍꼬까모찌
대구 북구 동화천로 280 대구연경엘에이치천년나무1단지 상가
연경cgv 주차장건너편

꼬까모찌 연경동맛집 연경동카페 대구서변동맛집 대구이시아폴리스맛집 이시아폴리스맛집 대구연경동맛집 대구딸기모찌 대구디저트
연경동 연경맘

서울을 가야하는 이유 .. ♥🤤✨

연말단상
yearendvibes
가로수길
latepost

정현이 덕분에 오늘도 달달한 저녁❤️
오빠동영상찍어줘요 그걸왜찍어여 그냥찍어줘 네

-
호에ㅠㅠ 감성에 젖어서
기록하는 걸 깜박해버렸따ㅠㅠ

9월에는 좋은 일이 많았다ㅎㅎ
좋은 곳도 가고, 잘 먹고, 무엇보다 좋은 사람들과 만났지!

그리고 나의 14년째,
오랜만에 교리교사의날 모두와 함께:)*

10월 은 늦지 말아야지ㅋㅋ
-
daily 日常 カトリック 焚き火 海 斜陽 教会学校先生の日 ソウル 珈琲 猫 기록 9월의행복 교회종소리 불멍 바다 석양 가톨릭 교리교사의날 유스티나 서울나들이 삼창교자 마일스톤커피 춈미맛집 독서 네가혼자서울지않았으면좋겠다 냥 내사랑 보리

딸기모찌
새콤~ 달콤~ 딸기모찌🍓
날씨가 추웠지만
딸기모찌 포기 못해~🤣

딸기모찌 먹으니
에 다른 과일 모찌들 먹고 싶어요~
택배 안되나요...🥹 흑흑

간식 디저트 딸기 모찌 간식추천
대구디저트 달달구리 새콤달콤 맛 맛있다

생일 전야제🎉

선물은 미리 받았구ㅎㅎㅎ

꼬기먹고~
이쁜꽃다발😍
파리크라상케이크
홍만당 딸기모찌
(동동이 최애간식)

고마엉♡

생일 전야제 파티
우마카 파리크라상케이크
꽃다발 딸기모찌 센스쟁이
❤️

메기는 부산가는 기차에서 먹고
메남이는 집에서 편하게 먹고 💛
홍만당 찹쌀떡이 치즈처럼 쭉~~ 늘어나는게
진짜 대존맛탱이에요👍👍

홍만당딸기모찌 홍만당 홍만당찹쌀떡
홍만당모찌 홍만당대존맛 홍만당동탄
동탄역 동탄역롯백 메메커플

서울 나들이
오롯이 놀러 서울은 진짜 오랫만
즐거웠어~~~^^
독립밀방
노티드
홍만당
촌년티 팍팍 내면서 다 사~ ㅎㅎ
포항에 없다고..ㅠㅠ

독립밀방
노티드

법카로 밥사는 멋찐 언니
맛집찾아삼만리

딸이 사다준 딸기모찌 🍓

오랫만에 친구들과 영화보고 오는길에

사다준 간식이에요~~~

뭔가 사다주려고 하는 착한 마음이 항상 감동❤️

역시 홍만당 👍

딸기모찌 연남동 테누커피
쌈싸먹는 🍓딸기모찌집🍓
넘 맛있어서 순삭했자나🫶🏻
까진 아니지만 대체할만한 맛과 귀여움이당❣️

막내가 이제 초등학교를 가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선생님께 선물하고 싶다고 딸기모찌를 선물하고 싶다네요~ 모찌는 전날 작업이 불가한 제품이라 새벽부터 찹쌀찌고 난리부르쓰~
이제 막내가 초등학교 가니 저는 날개를 장착하고 세상을 누벼보려해요~
일산딸기모찌 딸기모찌 나는덕이동사는 덕만당 아줌마베이킹일지 베이킹일지 이건스팀일지라고써야하나?

원조딸기모찌🍓🫶명동
딸기모찌 다 제끼고 여기루 가주세요ㅠ넘나 사랑스러운 맛🙈 광대승천 하는 맛ㅠ

물모닝💦

계묘년🐰
토끼또끼해

아는맛무서버
명동맛집
홍만당
딸기모찌 🍓
모찌
찹살떡

쫑긋 쫑긋

thxto 이PD

230114
쇼핑하다가 잠깐 고민하러 들어갔던 서울 한복판 카페에서는 회사에서도 만나기 힘든 회사친구를 만났고 ㅋㅋㅋ 미디어파사드 보러가는길에 웨이팅 줄 없길래 명동교자에서 저녁식사도 해결 ㅋㅋㅋㅋ 저번부터 먹어보자했던 홍만당 딸기모찌도 먹고 새해 느낌 가득한 미디어파사드까지 잘 보고 서울나들이 완료 ㅋㅋㅋㅋㅋ 알찬 하루였다 🤩🤩

오늘의저녁 서울나들이 명동맛집 신세계백화점명동본점 베키아에누보 체커스케이크 치즈케이크 명동교자 칼국수 비빔국수 만두 딸기모찌 미디어파사드

dinnerwithfriends myeongdong shinsegaedepartmentstore vecchiaenuovo myeongdongkyoja hongmandang mediafacade


올해도 한번뿐 이었지만
그마저도 감사.
.
.
토퍼가열일했다
역시ks가ks야👍
tp랑놀아주는fj3명 고맙구나
1632 26년지기
조선호텔아리아 신세계미디어파사드

'아슬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수파동  (0) 2023.09.27
스시윤  (0) 2023.09.19
곤드레밥집  (1) 2023.08.27
수묵당  (0) 2023.08.21
경성팥집옥루몽  (0) 2023.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