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

모터시티

아슬라코 2022. 9. 20. 14:16

폭주족도 멈추게할 강렬한 빨간불이다. 파블로프의 개 빙의해서 영롱한 빨간 빛깔보자마자 침이 줄줄 흐른다. 최고의 피자집중 하나라고 항상 자신있게 소개하는 곳.
-
📍서울 용산구 이태원 📍
-
피자의 종착지입니다. 한국에서 디트로이트피자는 여기서밖에 안먹거든요. ‘보증수표’ 딱 네글자로 설명되는 피자집이에요. 먹선생 본인 방문 물론이고 항상 추천하고 다니는데, 실패한적 없이 고맙다는 말만 듣게되는 곳입니다.
-
피자 디트로이트피자
디트로이트식 피자. 미국의 공업중심지였던 미시건주 디트로이트에서 시작된 피자의 한 종류인데, 기존 피자와 다르게 산업용 트레이에 구워나와서 직사각형입니다. 자동차 정비소에서 쓰이는 블루스틸팬에 피자를 구워먹던게 유래라고 하죠.
-
벌써 몇번이나 방문한지 모르겠는데 메뉴는 항상 잭슨5. 바삭하고도 폭신한 포카치아같은 도우위에 베이컨, 페퍼로니, 치즈블렌드, 할라피뇨, 수제레드소스, 허브랜치소스가 올라가요.
-
매콤하고도 짭짤하며 치즈향이 입안에 퍼집니다. 항상 첫입부터 마지막까지 찌릿해요. 마무리는 도우의 바삭하고도 포근한 식감입니다. 그림 속 용의 눈에 점이 찍어지는 순간. 그 순간때문에 주기적으로 방문하게 되는 곳입니다.
-
총평
화룡점정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40-1 2층
⏰화-토 11:30~22:20(B.T.15:30-16:30)
-
먹선생이 반한 찐찐맛집 정보는 먹선생맛집존
-
먹선생서울존
먹선생용산구존
먹선생이태원존
-
이태원맛집 녹사평맛집 이태원역맛집 이태원피자맛집 녹사평역맛집 디트로이트피자 디트로이트피자맛집 피자맛집

❗️모터시티바이매니멀 잠실점

✅Jackson 5
✅Mega Crunch Fries

24,900
8,900

🍕미국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
⭐️재방문 의사 ⭕️

맛집 맛 송리단길 송리단길맛집 피자 americanpizza detroit 석촌호수 석촌호수맛집 잠실맛집 롯데월드 롯데타워 방이동맛집 먹팔 먹스타 먹팔 테러

[모터시티바이매니멀 잠실점]

❕22.07.16 N포털 기준
⭐️⭐️⭐️⭐️✨ 4.38점
- 방문자리뷰 322
- 블로그리뷰 384

✔️ 메뉴
- MANIMAL BBQ 2.39만
- CRISPY MUSHROOM 0.99만

✔️ 특징
- 피자 도우 자체는 일반적인 피자 도우에 비해 얇음
- 겉부분은 바삭해서 바게트 같은 느낌이 들었음
- 토핑이 다양해서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고 특히 위에 올라간 그릴 치킨이 맛과 식감 모두 훌륭했음
- 양이 조금 적은게 아쉽!!
- 버섯은 겉바속촉 그 자체!!
- 씹을수록 겉에 있는 향신료(?) 같은데 같이 퍼져나가다보니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음.
- 오히려 버섯 향을 중화시켜 주다보니 맛이 적절하다고 느껴짐

✔️ 위치 & 운영시간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7-3 2층
- 송파나루역 1번 출구에서 356m
- 매주 월 : 정기휴무
- 화-토 : 11:30~22:30
22:00 라스트 오더
- 일 : 11:30~22:00
21:30 라스트오더

✖️ 잇스터 최종 평가
⭐️⭐️⭐️⭐️ 4점 / 5점
“피자보다는 양송이튀김이 더 인상깊었음. 피자가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은 좋았음”

볼거리 먹을거리가 너무 많은 이태원에서 뭘먹을지 고민이라면 내가 소개해줄게

이태원 모터시티

모터시티에서만 느낄수 있는 토마토 소스맛과 크로스트까지 맛있는 피자맛집 🍕

사이드로 감자튀김은 필수!! 🍟

잔에 시나몬가루 톡 찍은 🍺코젤까지 함께하면 금상첨화 맥주가 끝도없이 들어간다구

🕑 : 11:00 ~ 22:20
브레이크타임 : 15:30 ~ 16:30
일,월요일 정기휴무
🚌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40-1 2층

이태원 이태원맛집 이태원술집 이태원분위기맛집 분위기좋은술집 이태원피자맛집 이태원데이트 서울맛집 서울데이트 맥주안주 이태원맥주집 이태원술집추천 이태원모터시티 이태원가볼만한곳

모터시티 바이매니멀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40-1 2층
✔️JACKSON 5 PIZZA
✔️TRUFFLE TOOWOOMBA PASTA

🍽 역삼역

-

🍽 역삼역 모터시티에서
트러플베이컨머쉬룸피자 (25,900원)
메가크런치프라이즈 (8,900원) 먹음!

🍽 트러플 베이컨 머쉬룸 피자는 고소하고 향긋한 버섯의 향이 잘 느껴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겉의 도우 부분은 디트로이트 스타일의 피자답게 바삭하니 맛있었다. 😊

🍽 메가 크런치 프라이즈는 기존에 먹었었던 감자튀김보다 더 얇게 나와서 식감이 더 바삭한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더 좋았다. 그리고 허브 랜치 소스가 같이 나옴!

매장이 좀 협소하다는 점 말고는 단점을 모르겠는 모터시티.

-

⠀ ⠀
비 와장창 쏟아지다가 만나니까
해가 쨍쨍:)
정말 얘네들과 얌전히 밥만먹고 커피만마신거
참 오랜만…🤣
모두 밤비 덕분이다🦌

하루종일 날 에스코트 해주던 친구덜ㅋㅋㅋㅋㅋ

인생의절반을함께한 나의보디가드들 💛

너 무 맛 있 음
이거 먹고 이틀 뒤 또 갔음
🙂😝😝🙂
.
.
.
.
맛팔 먹팔 존맛탱 녹사평맛집 피자맛집 seoulfoodie

모터시티.
모타운슈프림 맛 먹음
슈퍼슈프림 같은건데 ㄹㅇ 맛있음 이 맛도.
물론 처음 가면 잭슨5 부터 먹는게 좋음!!
넘 맛있음 ㅠㅠ
서비스도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모터시티
.
.
.
.
디트로이트피자 먹 먹팔 맛팔 존맛탱 수요미식회 이태원 맛집 먹스타 맛스타

진짜 사랑
❤️❤️
.
.
.
.
먹 맛집 녹사평맛집 녹사평피자 이태원피자 수요미식회

나의 원픽 말해모해🍕🍕🍕
피자나라 수디공주의 추천픽..

마닐라 팸
나의 의남매 태규 오빠랑 랫만에 밀린수다 🍕
피자집에서 거의 두시간 수다 .. 그리고 카페에서 3시간..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으면 그자리에서 거의..~_~ 어쩌다 시간보고 흐르는 시간에 서로 소름 ..

CHEESE, CHEESE, CHEESE!

치즈의 풍미와 크러스트에 집중하고 싶다면, 맥주에 곁들이길 원한다면, 소스를 더해 취향대로 즐기고 싶다면!

✌️✌️
cheesepizza classicneverdie

역삼역 디트로이트피자

비쥬얼 깡패 피자🍕🍕
역삼역 치면 자주 나오는곳으로
느끼하고 미국냄새 나는거 먹고 싶다면 강추! 역이랑 가까워서 편해요
감자튀김 매니아라 소스에 듬뿍찍어먹으면 환상🍟🍟😍😍

잭슨5피자 역삼역맛집 역삼맛집 역삼 강남맛집 먹 먹팔 pizza 피자맛집 감튀맛집 오늘뭐먹지 직장 불금 역삼역점심 역삼역점심맛집 역삼역회식 역삼피자 역삼역피자 역삼데이트 역삼역데이트 food like

_지난 주말 웨이팅 귀찮아서 포장해왔던 모터시티 잭슨파이브

_감튀에 퀘사소스 찍어먹으면 레알 맥주 땡기는 맛🍺

잭슨파이브 이태원맛집
집밥  홈쿡  온더테이블  홈카페  먹  맛  푸드  플레이팅 먹팔  kfood food food onthetable 오늘뭐먹지 오늘은내가요리사  나는맛있는것만먹어

오늘 점심 피맥🍻🍕🥗🍺
헬요일 월요일을 견디기 위한
직장인의 맥주 한모금은 꿀같다😂🍯
단, 절대비밀 쉿🤫😂

피자 역삼맛집 잭슨5 jackson5 치킨시저샐러드 chickencasersalad 에일맥주 낮술 월요병 이기자 는건핑계고 먹고싶어먹는거😂🍺👍 피자맛집 점심 피자 먹 먹방 먹팔 헬요일 무사히마침🙏😁 감사한하루

'다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화찹쌀순대  (0) 2022.11.16
르솔레이  (0) 2022.11.11
오지 편한식당  (0) 2022.09.13
루비정  (0) 2022.08.27
야상해  (0) 2022.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