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

갤러리더네이처

아슬라코 2023. 2. 4. 20:48

.
.

계양구 계양구카페 계산동 계산동카페 부평
like likeforlikes 얼 얼스타 얼빡샷 daily 피드 피드꾸미기 피드채우기 데일리룩 가을 해요 환영 팔로우 팔로우미 팔로우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은하수 관측장소. 망월리. 달을 바라보다. 마을 이름 처럼 은하수 관측이 좋다. 네비상 여의도 50분 마곡 45분 김포신도시 30분이다. 물론 저녁에 차 안막히는 기준이다. 은하수가 안떠도 별 수백개는 관측이 가능하고 목성 토성을 눈으로 관측할 수 있다. 망월돈대 강화도 은하수 수도권여행 서울근교 별 서울은하수 망월리 달

아니 카페가서 문이 닫혔는데
우리 뭐 저렇게 신났냐 ,
사랑해 김지예🤍

오빠에게 조이 맡기고 자부타임 🍵

근데 또 혼자 즐거우니까 괜히 조이한테 미안하고 보고싶고오 🥺
자연카페와서 토끼보니 조이도 보여주고싶고오 .. 담주에 주렁주렁 가야지이 😇

바인디포

치유농장

초록초록 나무들과 토끼가 있던 치유농장💚🐰
토끼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지만 반려다육이를 주셔서 너무 좋았다 (`・ω・´)b
.
입장권 8000원에 음료+반려다육이 포함되어 있어요💚

20220328
미니쿠퍼 인천 인천미니쿠퍼 미니쿠퍼인천 미니쿠퍼드라이브 차쟁이 차 카 car 미니쿠퍼벙개 미니쿠퍼모임 미니쿠퍼오너 미니오너 미니쿠퍼웅이아버지 미니쿠퍼jcw 미니쿠퍼사진 미니악세사리 아이러브미니 미니웍스 미니코리아 미니멤버스 미니쿠퍼코딩 미코 미니쿠퍼라이프 mml 마미라 미니라이프 차사랑 미니쿠퍼s

안녕하세요 갤러리더네이처입니다🌿

이렇게 눈이 내린 날에는 눈사람은 꼭 만들어줘야 하는 거 아시죠~?

저희 치유농장 갤러리더네이처이에서 따듯한 차 한 잔과 눈오리 만들기 체험도 즐겨보세요❣️(feat. 눈오리만들기 장인 영민님)

어제 1리터만 덜 마실걸 계양칼국수 칼국수맛집 계양맛집 먹 맛

날아...따!
.
.
.
.
.
.
아라뱃길 아라뱃길카페 눈 눈오는날 날았다🐥 토끼 🐰 귀여워 데일리 daily

너무마음에들어서 히힛 gallerythenature

.
또여니가 보고싶다고 노래노래부르던 사랑이언니 만난날 💕
전날부터 오매불망 기다리면서 사랑이언니 사랑하니까 하트옷 입어야 된다구, 마트에서 똑같은 하트머리띠도 사야된다고 난리난리🙄
오랜만에 만나서 그런지 둘다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고
너무 좋다고 둘이 계속 껴안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이언니는사랑이야
예쁜투샷

안녕하세요 갤러리더네이처입니다.🌿

저희 치유농장 갤러리더네이처는 영업시간제한을 받지 않는 곳이지만 계양구청과 협의하에 대승적 차원에서 다른 업종과 같이 영업제한시간에 따르기로 했습니다.

현재 영업제한 시간인 21시까지 영업예정이오니 농장 방문에 있어서 차질이 없도록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힐링 카페 나들이 oott ootd dailylook 자연카페 토순이🐰 귀여워 선인장 gallerythenature 좋 테러 좋튀 선

22.3.24 🐰굴 을씨년스럽

monkey125
monkeyride

새벽에도 아아🤯

😻🐰🌵
왕대두다

'다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랜트  (0) 2023.04.28
킨이로텐  (0) 2023.04.25
한암동  (0) 2023.01.24
토모루  (0) 2023.01.13
알레즈  (1) 2022.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