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

아이엠베이글

아슬라코 2022. 12. 9. 06:03

쭉 궁금했던 피자베이글🍕🥯페퍼로니피자 그자체🧡😍차이는 도우가 베이글이라는 점?무조건 따끈할 때가 제일 맛있지만, 이건 조금 식어도 베이글이 쫀득퐁신해서 맛있었다😋연어+아보카도+대파크림치즈베이글은 당연 믿먹조합이구🥑🥯콘베이컨스프랑 커피도, 포장해먹은 샐러드랑 베이글도 다 맛있었다🤎🍂
베이글 공덕맛집 여의도맛집 베이글맛집

아이엠베이글은 신기하게 제가 주로가는 동네마다 지점이 가까이 있어요🥯요번에 언니의 베이글요청이 들어와서 파크림,딸기우유를 사왔답니당(베이글셔틀자주시켜요)😁
이쁘게 플레이팅해서 먹고 싶지만 저는 왜 이렇게 어려울까요🙈 홈카페 참 어려워요~ 님들 플레이팅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홈카페 홈카페인테리어 플레이팅 이케아옆집언니 작은집꾸미기

좋아하는 구성으로 이루어진 아침

주말 오전 일정을 끝내고
가족과 함께한 브런치

여러 크림치즈들과 베이글들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곳.

✔️ 주말 오전에는 호텔 퇴실 고객들로 인해 살짝 기다림있어요
✔️ 창가좌석으로 햇빛이 잘들어 분위기 있어요
✔️ 아이 음료수 비쌌어요 😱 4000원…?!

📌위치정보

▫️아이엠베이글_블루문하이볼
▫️경기 광명시 신기로 22 테이크호텔 5층

벌써 11월의 마지막 주라뇨...
크리스마스 베이글을 본다는 건, 올해도 끝나간다는 것. 저희와 함께 행복한 연말을 준비해봐요 :)
크리스마스베이글 12웥5일부터 테이크호텔

핫한 베이글 업계를 반영하듯, 파티시에 잡지에 베이글 특집으로 여러 매장들이 소개되었네요. 저희도 나왔구요,

"아이엠베이글의 목표는 핫플이 아닌 이 되는 것이다. 이에 아이엠베이글은 앞으로도 한결같은 편안함과 질리지 않고 오래도록 찾을 수 있는 건강한 메뉴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오늘도 무탈하시면 좋겠습니다. 평안한 하루 기원합니다.

[재료소개]
수비드부채살샐러드 진공포장한 부채살을 6시간 이상 60도로 수비드합니다. 냉장 보관한 수비드부채살은 손님께 나가기 전, 토치로 겉을 익혀서 먹음직스럽게 조리합니다.
수비드방식의 조리법이지만, 구운 양파, 현미밥, 참깨 드레싱은 한식을 떠올리게 되실거에요. 건강하고 맛있는 을 함께 하겠습니다.

굽기 전 반죽이 더 매력적인 크리스마스베이글. 매장에서 만나요 :)

그래도 무화과 먹고 가을 보낼 수 있어서 다행



죠모레나 무화과베이글
콘베이컨수프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분좋카 카페추천 카페투어 광명맛집

블루리본 달고 맛있는 을 선사하겠습니다. :)
블루리본 블루리본서베이 블루리본맛집 블루리본서베이맛집 블루리본베이글

[메뉴소개]
치킨타불레샐러드
오늘 메뉴 점검차 먹어봤는데, 정말 밸런스가 좋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자신있게 추천해요. 운동 후 챙기는 닭가슴살과 채소를 좀 더 특별하게 먹을 수 있어요. 큐민향을 입힌 부드러운 닭가슴살, 생파슬리와 쿠스쿠스를 버무린 타불레. 기분좋게 이국적인 맛으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답니다. 파슬리를 장식으로만 알았다면 오산! 빳빳하고 풍성한 식감을 즐겨보세요 타불레 는 중동식 찹샐러드에요. tabbouleh 타불레만들기 중동샐러드 맛

할로윈 포토존 🦇🎃

여기
자주가는 저의 방앗간😉

할로윈 맞이해서
포토존을 꾸며놨더라구요!

미디어터널이 그때 그때
영상이 바뀌는데
할로윈 맞이 해서
어둑어둑 으스스 호박들로🎃🎃

헤헷💕

저는 할로윈 별로 안좋아? 하지만?
(공포체험 싫어하는 스탈...ㅋㅋ)
파티는 좋아해서?ㅋㅋ

모두모두 해피 할로윈🎃❤️

.
.
.
🚩테이크호텔
📍경기 광명시 신기로 22 5층 로비
(광명역 ktx 코앞)
🕒 09:00-18:30 (아이엠베이글 운영시간)

✔️베이글과 크림치즈 다양하고
샐러드, 수프도 맛있오용

✔️ 사방이 통창으로 되어있고 개방감 있어서 브런치 하거나 커피마시기 좋아영

✔️마지막 사진 포토존은 1층에 있어요

✔️테이크호텔은 5층에 프론트데스크와 아이엠베이글이 같이 있어요

.
.
.
.
할로윈포토존
테이크호텔
광명브런치

가을 끝자락, 경의선 숲길에서 찍어봤습니다. 이번주 지나면 잎들도 다 떨어질 것 같네요. 아쉽게 짧은 가을입니다. 산책도 하고 단풍도 눈에 잘 담으시면서, 맛점, 즐점 하세요. :)

서울 당일치기

고든램지버거 잠실롯데타워 카페몽타주 망원동육장 망원동

쌀쌀하네요. 저는 겨울 느낌나고 좋은 것 같아요. 후디도 입고, 비니도 쓰고, 따숩고 갬성있는 하루 보내세요 :)

베이글은 아침도 점심도 간식으로도 잘 어울리죠. 광명테이크호텔 5층. 커피도 괜찮고, 장소도, 크림치즈도 맛있어요. 여의도. 공덕. 광명. 3곳이나 있네요. 베이글추천! 베이글 베이글맛집 테이크호텔 광명맛집추천

22.10.17 월요일 점심

그라브락스 샌드위치, 다신샵 닭신 소스 닭가슴살 청양마요

어제 퇴근 전에 사온 베이글! 바로 먹고 싶은 걸 참고 참았더니 절반은 무슨 하나를 한 번에 다 먹고 말았지 뭐예요...
사실 저는 스트레스가 심하면 먹는 걸로 스트레스 해소를 하는 스타일이었어요 어제 밤부터 배도 고프지 않았는데 먹을까 말까 계속 고민하다가 지쳐 잠들어버렸거든요
결국 일어나자마자 다 먹어버리다니 고작 스트레스 하나로 음식량을 조절하지 못한 저에게 자괴감이 들어 너무 속상했어요 이런 자괴감 또한 제가 이겨내야 할 숙제겠죠?

하지만 정말 맛있었다구...😭🥪

채리_식단 점식식단 베이글샌드위치 베이글 닭가슴살추천 닭가슴살맛집 다이어터식단 다이어트식단 점심메뉴 다이어트 다이어트일기 오늘의일기 베이글맛집 맛있는식단 치팅데이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기록 식단일기 diet

'아리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뽕신  (0) 2023.01.21
루블린  (0) 2022.12.23
영광보쌈  (0) 2022.12.05
미엔아이  (0) 2022.11.30
목화씨라운지  (0) 2022.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