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

미엔아이

아슬라코 2022. 11. 30. 17:02

✨가게이름 ::
(서울 송파구 오금로16길 5)

✅ 대만우육미엔 (9,500₩)
✅ 마라우육미엔 (10,000₩)
✅ 미엔아이꿔바 (6,000₩)


▪️송리단길에 위치한 대만식 우육멘 전문점 미엔아이. 송리단길 물가치곤 가성비 좋았던 곳!
깔끔한 인테리어에 혼밥 하기에도 좋다. 다만 내부가 협소하여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 명부 작성하여 가게 앞 벤치에서 기다렸다가 들어가면 됨!😌

▪️대만우육미엔 : 간장 베이스의 깊고 진한 고기육수가 중독적인 맛,,,❤️ 향신료가 센 음식을 잘 못먹는데, 이건 누구나 먹어도 맛있다고 할 맛이었다.
테이블마다 놓여진 마늘 후리케를 넣어 먹으면 감칠맛이 더해져 더더욱 맛있다,,, 뭔가 대만식 국밥 먹는 느낌이랄까..? 밥 말아먹고 싶은 맛!! 👏

▪️마라우육미엔 : 마라+우육멘 베이스는 실패 없는 조합•••❤️👍마라 특유의 진하고 얼얼한 맛이 깊은 국물과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어 너무 맛있었다,,
마라탕이랑 또 다른 매력이 있었음! 우육멘이랑도 다른 느낌의 맛이 나니 꼭꼭 드셔보시길. 너무 만족스러웠던 메뉴🥰

▪️미엔아이꿔바 : 꿔바로우 치고 정말정말 저렴한 가격이라 별 기대를 안했는데 진짜 JMT,,위에 콩가루가 뿌려져 있어 고소달달한 맛이다. 겉바속촉 꿔바로우 그 잡채...사이드로 꼭 시켜드시는걸 추천!❤️

✔️맛 ⭐️⭐️⭐️⭐️(⭐️)
✔️가격 ⭐️⭐️⭐️⭐️⭐️
✔️친절 ⭐️⭐️⭐️⭐️⭐️


🥰총평 : 8.9점


먹자_송리단길

미엔아이 _11 생방송투데이 2TV생생정보

우육냉면 - ₩11,000
꿔바 - ₩6,000

우육냉면은 대만식냉면 이고
런치, 디너 30개 한정이래요😯

냉면 은 특이했는데 면이 너무 차가웠지만 육수가 맛있어서 괜찮았고
꿔바로우 는 완전 맛있었어요☺️

만족도 - 3.8 / 5

잠실 송리단길 잠실맛집 송리단길맛집 냉면맛집 꿔바로우맛집 맛집 먹 맛 먹방

콩가루 꿔바로우?!👀💛

✔️대만우육면
큼직한고기랑 청경채가 같이나오는 우육면! 옛날에 우육면관에서 먹은 우육면은 엄청 녹진했는데 여기는 진하면서도 깔끔한맛이었어요~ 물리지않는 맛이랄까ㅎㅎ 고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구요💛

근데 마라우육면이 더 제취향ㅠㅠ 우육면에 마라가 이렇게 잘어울릴줄이야?! 마라맛이 엄청 쎄진않습니당 마라맛은 고수도같이나와서 넘좋아.. 근데 테이블마다 마라장이랑 마늘튀김이있거든요? 기본 우육면에 마라장넣으면 맛이 거의비슷하더라구요

✔️미엔아이꿔바
완전 처음먹어보는 꿔바로우맛과 비주얼. 콩가루뿌려져있고 소스도 달달해서 디저트먹는 느낌이었어요ㅋㅋ 튀김옷은 엄청 쫀득한 스타일아니구 처음먹어보는 튀김맛! 호불호갈릴거같긴한데 저는 가면 또먹고싶네요💛

🚩
서울 송파구 오금로16길 5
대만우육면 9500원
마라우육면 10500원
미엔아이꿔바 6000원

푸땡의송파구 우육면맛집 우육면맛집추천 마라우육면 꿔바로우맛집 꿔바로우 우육면 송파맛집 우육면 꿔바로우

.
대만우육미엔, 우육냉면, 미엔아이꿔바
in 미엔아이

대만식 우육면과 우육냉면
우육냉면은 계절메뉴이므로 참고바랍니다.
우육탕면 국물과 면발이 굿~
우육냉면이 식감이 정말좋고 맛있네요.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맛집추천 송리단길핫플 송리단맛집 송리단길 송리단길맛집탐방 미엔아이 꿔바 대만식우육면 우육면 우육탕면맛집 우육냉면 꿔바로우 대만식우육면 송리단길우육면 송리단길미엔아이

🏷️미엔아이
한줄평 : 깔끔한 국물 맛이 특히나 인상적인 대만 면집

대만우육미엔(9,500원)
생각하고 있는 우육면보다 조금 더 진한 고기 육수가 느껴져 면 요리치고는 비싸다 생각이 들지 않는 요리. 고기 또한 큼직하니 들어있어 더욱 풍성하다.

마라우육미엔(10,000원)
마라향이 엄청 강하지 않고 오히려 조금 익숙한 매콤이 가미된 우육면으로 오히려 대만으육미엔보다 덜 기름진 느낌이어서 나의 원픽!

미엔아이꿔바(6,000원)
신기한게 바삭하면서도 촉촉하니 고기가 부드러워서 아 이게 바로 겉바속촉이구나 할 수 있다. 소스도 많이 달지 않고 콩가루도 같이 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사이드로 추천!

📍서울 송파구 오금로16길 5


먹팔 먹 맛 잠실맛집 잠실맛집추천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맛집추천 송리단길핫플 송리단길데이트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계정 사진계정 사진계정환영 사진환영

미엔아이 대만 우육미엔 맛집 꼭 심줄 추가!!
우육미엔 꿔바로우 송파 송파맛집

맛있는 서울, 자주가겠습니다🌮🥘🍜🍾🍽

드디어 ,, 먹었다😋 마라장 넣어 먹어도 쫀맛👀🤍

우육면 꿔바로우 송리단길맛집 잠실맛집 송파맛집

클밍 대신 우육면
.
.
.
.
.
.
.
.
.
.
.
.
.
.
.
.
.
.
.
.

맛 맛 일상 daily 맛집탐방 하루 맛집 공유 먹방 맞팔 선팔 selfie self selfish 소통 먹스타 meat 맛집추천 followforfollowback 분위기맛집 seoul korea 저녁메뉴 먹 먹팔 먹팔맞팔
저녁메뉴 오늘뭐먹지 우육면 단백질

.
송리단길 맛집
엄청나넹 😲
.
우육탕미엔~
대만온줄~

🐽 돼지가 되어 돌아왔다
* 도토리 편백집 혜화점
- 편백찜 (소고기, 이베리코)

* 몽키스 돈가스 대학로점
- 매운갈릭돈치폭
- 갈릭돈치폭

* 미엔아이 (천등) 미아점
- 대만우육면
- 꿔봐로우
- 공심채 볶음

송리단길맛집 석촌호수맛집 잠실맛집
.
✔️대만우육미엔 9,000₩
✔️마라우육미엔 9,500₩
✔️미엔아이꿔바 6,000₩
.
여기는 석촌호수랑 멀리 떨어져있지않은 우육면 맛집 미엔아이!
.
🍜마라우육미엔 마라향이 막 엄청 강하지는 않아서 좋았구요 대만우육미엔은 기본! 진한 소고기 육수라서 담백하고 맛이 좋았습니다ㅎㅎ 특히 고기 엄청 부드러웠어용🤎 면 익힌 정도도 딱 좋았습니다ㅋㅋㅋ
.
🥩미엔아이꿔바는 콩가루? 인절미 가루? 가 뿌려진 느낌?? 다른 곳에서 못 먹어본 꿔바로우라서 신선했구요 양도 적당했던 것 같았어요
.
가게 완전 핫플이라서 오픈런했습니당ㅎㅎ 오픈하기 전에도 앞에 줄이 상당히 길었어요 심지어 저희는 오픈 20분전에 도착해서 이름 1빠로 적고 석촌호수 구경하고 왔답니다ㅋㅋㅋ
.
직원님들 친절하시구요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빠른편!! 한번쯤 먹어볼만한 우육면이었습니다😊
.
평점 : ⭐️⭐️⭐️⭐️

포키(애슬)과 떠나는 송리단길 맛집투어🍜
고기가 두툼한 우육면맛집은
.
1. 마라 우육미엔(푸주/심줄 추가)
마라탕 덕후라면 주목! 부담스럽 마라향+깊은 육수의 맛이 조화로워서 취향저격이였음
그리고 마라탕스럽게 먹으려고 튀긴 푸주도 추가해봤는데,
역시!!!!!! 예상대로 존맛탱이였음(후회없는 선택)
심줄은 쫄깃쫄깃 말랑말랑 큼직해서 씹는 맛이 진짜 좋았지만,
마라 미엔이랑은 개인적으로 좀 투머치였다(왜냐면 굳이 추가하지 않아도 큼지막한 우육이 있어서 배부름)

2. 대만 우육미엔(심줄 추가)
앞의 마라미엔도 정말 훌륭했지만, 역시 원조는 대만 우육면🍜
맛은 전체적으로 쇠고기 육수를 내어 탁하지않고 담백 깔끔한 맛에다가
소금/간장으로만 간을 해서 부담스럽지않아 좋았음
국물맛이 정말 깊고…부드러움 진짜 진짜 맛있음
게다가 우육은 엄청 부드러워서 입 속에서 결결이 찢어짐…(또 먹고싶다🤤)
+참고로 대만 우육면은 심줄은 필수🔥

3. 꿔바로우
콩가루가 솔솔 뿌려져있어서 고소하면서도 달달함
먹을때도 쫀득바삭하니 맛있었음👍🏻
개인적으로 양도 꽤 괜찮았다고 생각함

4. 대만망고(대만망고맥주)
마지막으로 시원한 맥주!!!!!!!!
뜨끈한 국물 면에 향긋한 과일맥주의 조합이란•••
진심 생망고를 갈아넣은 듯한 달달함과 맥주의 탄산이 만나 머리끝까지 시원해지는 느낌🐳

=결론 개짱맛 재방문 확률 200%
진심 여태까지 이런 우육면은 없었다 실사판
-
맛집 맛집추천 맛집 맛집투어 맛집탐방 맛집투어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 송리단길핫플 송리단길데이트 석촌호수 맛집공유 우육미엔

📍미엔아이
서울 송파구 오금로16길 5

남편이 좋아하는 곳이라 함께 가서 먹어본 우육면🙌
원래 면을 안 좋아하는지라 기대감 없이 갔는데.. 깔끔하고 개운한 육수에 먹기 편했고, 완전 부드러운 살코기라 좋았댜💕

우육면보다 맛있었던 충격적인 꿔바로우 맛 ㅋㅋ
안에 땅콩 꿀(?)같은게 발라져 있고, 위에는 콩가루 범벅...!!!!
첨 먹어보는 꿔바로우 맛이라 먹는내내 남편테 감동 표현함ㅋㅋㅋㅋ
저는 여기 꿔바로우가 계속 생각나네요🤦🏻‍♀️🤦🏻‍♀️🤦🏻‍♀️

🍜 미엔아이 mien ai
📍송리단길

- 대만식 우육미엔 맛집 !
- 우육미엔 초짜도 불호없이 마라 우육미엔, 우육냉면까지 섭렵 가능
- 인절미가루를 곁들인 촉촉한 꿔바로우 안먹으면 후회 막심 ㅠ

반차까지 썼는데 진짜 롯데월드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매직패스👻 대신 러버덕 보고 러버덕 디저트 먹고 아이쇼핑 실컷 하다가 1시까지 게임했다🐥 메이플 이후로 또 둘이 같은 게임에 빠져서 너무 재밌어🎶

Special Thanks to, 밖에 돌아다니는 거 힘들어 하면서도 내가 롯월 못가서 너무 아쉬워하니까 악착같이 다 맞춰주고 다 재밌게 다녀준 소중한 미노🥹❤️

'아리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엠베이글  (0) 2022.12.09
영광보쌈  (0) 2022.12.05
목화씨라운지  (0) 2022.11.26
미면정  (0) 2022.11.19
전통맛집  (0) 2022.11.15